콘텐츠이용료 현금화 방법 Secrets

Wiki Article

소액결제를 했다고 이에 따른 책임이 들어갈 수는 없습니다. 그래서 광고 차단과는 무관합니다.

따라서 미납 및 불법거래의 사실이 입증된 경우 소송이 제기될 수 있습니다.

업체 당사는 정직하게 영업을 하지만 그렇게 영업을 하다보면 휴대폰 실명의자도, 업체도 피해를 입게 되는 경우가 많아지는거죠.

소액결제 현금화란? 휴대폰/핸드폰 소액결제를 이용해서 상품권,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등을 결제 후 이것을 현금으로 교환(판매 및 환전)하는 행위를 의미합니다.

그리고, 이런 상품권 매입 업체들을 소액결제 현금화 사이트라고도 하는데… 업체이든 사이트이든 결국 목적은 여러분이 휴대폰으로 결제한 모바일 상품권, 문화상품권, 정보이용료, 콘텐츠이용료 등을 즉시 현금으로 교환해주는 대신에 시세(결제금액) 보다 조금 싸게 사겠다는 것입니다.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는 매입 업체별로 취급하는 상품이 조금씩 다르기 때문에 결제하기 전에 먼저 현금교환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에게 전화로 문의를 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휴대폰 소액결제,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컨텐츠이용료),상품권,신용카드 관련질문 전문상담원 제이티켓 입니다 ❤‿❤ 질문 주신 내용 친절한 답변을 도와드리겠습니다 ^^

댓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소액결제 현금화를 이용하시게 되면 꼭 저희 플러스티켓을 이용해주세요. ^^

네이버는 사용자가 등록한 정보 및 게시물을 제공하는 정보매개 서비스 제공자로서 해당 정보의 정확성, 신뢰성 및 최신성에 대해 보증하지 않습니다.

소액결제 현금화를 위해 사용한 이번달 소액결제 요금은 다음달 휴대폰 요금에 합산되어 청구되는 방식이어서 미리 땡겨쓰고 다음달에 지불한다는 점에서 대출과 개념이 흡사하기 때문에 소액결제 대출이라고 표현되기도 합니다.

휴대전화 소액결제는 본인 명의의 휴대전화만 있다면 온라인에서 결제 요청 후 생년월일 등 개인정보를 입력하고 인증번호를 받아 입력하면 결제를 진행할 수 있기 때문에 이용하기가 간편하여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또한 휴대전화 소액결제는 신용카드 결제 금액에 소액결제 금액이 포함되기 때문에 신용카드 포인트나 추가 혜택을 받는데도 활용이 가능하여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답변이 도움이 되셨다면 채택! 추가로 콘텐츠이용료 상품권구매 궁금하신점이 있으시다면 추가질문을 요청해주세요!

Builders can demonstrate data right here about how their application collects and utilizes your data. Find out more about info security

또한 소액결제를 이용한 사기꾼들이 많아지면서 점점 더 개인이나 신뢰할 수 없는 업자와의 거래는 피할 수 밖에 없어졌습니다.

Report this wiki page